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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rack2] 이력사항

[#11] MentalRope(프로젝트명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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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 프로젝트 이름 : MentalRope (가제)

▶ 프로젝트 형태 : 차제 프로젝트

▶ 프로젝트 기간 : 2016. 01 ~ ?

▶ 프로젝트 참여 인원 : PD 1 / 기획 2 / 클라이언트 3~4 / 서버 2 / 디자이너(UI 포함) 2~3

▶ 타겟 플랫폼 : Mobile(Android / iOS)

▶ 개발 언어 : 클라이언트 – Unity3D_5.2.0(C#) / 서버 – MySQL?(DB), C++(Web/Socket)

▶ 사용 라이브러리 :

-       NGUI(UI 구성), DoTween(각종 보간 및 애니메이션)

▶ 프로젝트 간단 개요 :

-       모바일 SNG 퍼즐.

-       마작패를 이용한 상하이 퍼즐(2번 이상 꺾이지 않는 길 찾기 짝 맞추기)

-       유명 WebIP를 이용한 캐릭터 디자인 및 컨셉 구성.

-       아이템 사용 및 추가 특수패로 퍼즐 성 및 전략 성 강화.

-       유저의 캐릭터를 활용하여 액티브 스킬 및 패시브 스킬이 발동 됨.

-       섹션별로 마지막 스테이지는 보스 스테이지 이며, 초기 컨셉은 타워 디펜스를 기획적으로 조합함.

-       SNG 컨텐츠로는 협동 플레이, 1vs1 플레이, 2vs2 플레이, 1vs100(선착순) 플레이가 있으며, socket 서버를 활용하여 동시에 진행 되도록 구현.

▶ 주요 기능 설명 :

-       스테이지 및 보스 모드 : 기획에서 구성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며, 특정 시간 내에 클리어 하도록 난이도 및 밸런스를 조절 함. 보스 모드의 경우 유저는 타워가 존재하며, 일반 몬스터 및 보스 몬스터가 일정 거리내에서 다가오며 접근 하였을 때 타워를 공격함. 체력이 모두 닳기 전에 퍼즐을 풀어 적 캐릭터를 모두 처리해야 승리 하는 조건.

-       퍼즐 : grid 방식으로 구현 하였으며, 일반 길 찾기 알고리즘에서 방향을 바꾸게 될 경우 횟수를 체크하여 3번 이내에 유효한 길이 존재하면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로직 설계 및 구현

-       멀티 플레이 : socket 서버를 활용하여 동시 플레이 구현. 대결의 경우 짝을 맞춘 숫자만 서버로 공유하여 남은 패의 개수가 0이 우선되는 플레이어가 이기는 방식이지만, 협동의 경우 위치 및 남은 패 정보, 아이템 사용정보 등을 모두 공유하여 같은 스테이지를 서로 동시에 다른 계정/디바이스에서 플레이 가능 하도록 구현.

 ▶ 담당 파트 :

-       클라이언트 : 게임 퍼즐 시스템 / 아이템 컨텐츠 / 캐릭터 스킬 컨텐츠 / 멀티 플레이 시스템 / 멀티 플레이 로비 로직

▶ 참여도 :

-       클라이언트 : 65%~70% (게임 로직 및 멀티 플레이, 일부 게임 컨텐츠 구현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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