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프로젝트 이름 : 이응노미술관 가이드앱
▶ 프로젝트 형태 : 수주 프로젝트
▶ 프로젝트 기간 : 2013.11 ~ 2014.2 (약 4개월 간)
▶ 프로젝트 참여 인원 : 개발자 1 / 디자이너 1 / 기획자 2
▶ 타겟 플레폼 : Mobile(Android / iOS)
▶ 개발 언어 : Unity3D (C#) + Objective C
▶ 사용 라이브러리 : client - 자체 Framework 및 Library (+ EZGUI & iTween)
사운드 관련 라이브러리(Tapir)
▶ 프로젝트 간단 개요 :
- 미술관 관람 정보 및 현재 전시 정보에 대한 가이드 앱
- 카이스트에서 개발중이던 사운드 분석 시스템(Tapir)를 이용하여,
비가청 주파수를 인식하여 해석함.
- 아래 StreetTown에서 만들어 두었던 Framework 및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앱을 구현함.
▶ 담당 파트 :
(client)
- 사운드 분석 시스템 프레임 웤을 제외한 모든 부분 및 Unity3D와 Native코드의 연동
▶ 참여도 : (Client) 100% (외부 라이브러리 제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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